본문 바로가기
간단 정보통

[제이노엘] [CGV 매점 영수증 적립하기] CJ ONE 포인트 적립하기

by 제이노엘 2016. 3.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이노엘입니다.


어제였습니다. 어제. 제가 어제 배트맨 vs 슈퍼맨을 보고 왔었습니다.


CGV 에서 보고 왔지요.


사실 제가 영화표를 끊은 것이 아니라 같이 동행한 슈피님이 결제해주셨고, 저는 그저 팝콘만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팝콘을 사고 영수증을 보니 CJ 포인트를 적립해준다지 않겠습니까?


해야지요 무조건 해야지요. 우리가 돈은 없을지라도 포인트는 쌓아야죠.


포인트를 안쓰더라도 포인트를 모아야 합니다. 아껴야 잘사니까요.


그래서 오늘은 CGV 매점에서 사용한 영수증의 CJ 포인트 적립 방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먼저 CGV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CGV 홈페이지 링크입니다 클릭하세요)



그리고 나서!!!





일단 CGV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합니다!


CJ One 통합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요즘은 다 통합이지요 그렇죠. 한방에 갑시다.




아름답게 로그인을 하여 주시고~




로그인을 하시고, 화면 상단, MY CGV 메뉴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나오는 왼쪽 메뉴바에서 





CJ ONE 포인트 - 매점이용 포인트 적립


항목을 눌러줍니다. 클릭 클릭!




자 그럼 이제 적립번호와 인증번호를 차례 차례 넣어줍시다! 


적립번호는 4 x 4 = 16자리 숫자이고, 인증번호는 3자리 숫자입니다.


저는 인증번호라 해서 핸드폰에 뭐 인증해야하나? 이런 생각했어요





영수증에 보면 영수증 아래에 적립번호인증번호가 나와있어요!


그 숫자들을 그대로 입력해주면 됩니다.


(저 사진의 영수증은 이미 제가 이 글을 올릴 때 써버렸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포인트가 적립이 된다고 나오네요.


저는 9500원을 사용해서 2%인 190점이 적립이 된다고 하네요!


바로 적립이 되는건 아니더라구요. 며칠 걸리나 봅니다. 그래도 해주는게 어디야!



이상 CGV에서 팝콘 사먹은 영수증 적립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포인트 모아서 영화봅시다.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