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 정보통

[제이노엘] [TuneIn] 무료 영어 라디오 듣는 사이트 소개

by 제이노엘 2016. 4.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이노엘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과 같이 영어 라디오 듣는 사이트를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우리나라 ebs 같이 교육 방송도 있지만, 전 가끔 이 사이트를 애용하는데요 이름은


영어로는 TuneIn 한글로는 튠인이라 합니다


TuneIn <- 링크를 눌러 들어가 봅시다!!


그럼 이런 화면이 뜨는데요!




개인적으로 민트색 은근 마음에 들어합니다.


위 상단 메뉴바가 있는데 거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먼저 검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그림과 같이 english 라고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그럼 지금 들을 수 있는 듣기 방이 굉장히 많이 나오는데요, 뭘들어볼까나





저는 그래머 어쩌고 하는 걸 들어보돌 하겠습니다.


마우스를 대보니 저렇게 색이 변하며 풍선메뉴가 뜨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아까 그래머 어쩌고를 누르니 바로 재생이 되버리네요? ㅋㅋㅋ


성격도 급하지 이사이트말야 이거 ㅋㅋㅋ




그리고 스크롤바를 계속 내리면 이전 방송도 들을 수 있나봅니다.





그럼 아까 보려고 했었던 메뉴바를 하나씩 눌러볼까요?




지역 - 메뉴 모습입니다. 우리나라 방송국이 눈에 띄네요? ㅋㅋ


아, tunein 은 그런가 봅니다. 사이트를 만지작 거려도 계속 그 방송 그대로 나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엔 음악 탭입니다. MBC 라디오가 눈ㅔ 띄네요 바로 ㅋㅋ


누네띠네 먹고싶네





오잉? 스포츠탭은 왜 NBA 너 혼자니? ㅋㅋ 외롭니?





뉴스도 눌러 봤는데요, 왜 내가 아는 BBC 뉴스도 보이는군요!





토크 탭은, 주제별로 이야기를 나누나 봅니다. 엄청 많은 주제라 사실 어딜 들어야 할지도 모르겠어요 ㅋㅋㅋ





끝으로 지역별 탭을 눌러보았는데요, 대륙별로 또 들어가면 나라도 들어가고, 그 나라에서 또 세부 지역으로 쪼개지고 그런 시스템이더라구요.


미국 한번 찾아보세요. 엄청 엄청 엄청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