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 정보통

[제이노엘] 아이폰 에어드롭 사용법 (iPhone Air Drop)

by 제이노엘 2016. 4.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이노엘입니다.



여러분 저는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사용합니다. 


그런데, 애플 제품을 2개 이상 사용 할 때,


한쪽에 있는 사진을, 다른 한쪽으로 옮기고 싶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에어드롭을 이용하는데~ 같이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가 봅시다.



준비물 : 애플제품 2개 + 같은공간


저는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사용해 보겠습니다.



1. 위로 슬라이드를 하여, 에어드롭을 켜둡시다!


2. 사진 - 사진선택 - 보내기 끝





아이패드에서 에어드롭을 켜줍시다!


물어보는 질문은 모두 공유한다고 해주세요 ^^





마찬가지로 아이폰에서도 에어드롭을 켜줍시다!


똑같이 물어보는 질문은 모두 공유한다고 해주세요 ^^





저는 패드 -> 폰 으로 옮길꺼에요


패드로 돌아와서 보낼 사진을 누르고, 혹 여러장이면 여러장 선택 하고 나서


보내기 아이콘을 눌러줍시다





이 때, 에어드롭이 올바르게 켜져 있다면 이제 누구한테 보낼지 저렇게 나오는데요


분홍 화살표가 가르키는 눌러주면 됩니다.


그럼 끝!


확인해볼까요?




사진 3장이 잘 넘어 왔지요? ㅎㅎ


매우 쉽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