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 정보통

[제이노엘] 깜빡이 단속 (방향지시등 단속) 집중단속에 주의하세요

by 제이노엘 2016. 6.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이노엘입니다.


2016년 6월도 저물어 가고, 7월이 다가오는 이 판국에,


운전을 하시던 안하시던, 모든 분들이 알고 있는 자동차.


이 자동차가 방향을 바꾸려 할 때 사용되는 깜빡이(방향지시등)!


이걸 이제는 반드시 켜야 하겠습니다.


왜냐?


7월 8월간 집중 단속을 한다고 합니다.


깜빡이 단속이지요 ㅋㅋㅋ


수 많은 교통 사고 중에서 몇가지는 예방을 할 수 있는 것이므로,


그 많은 사고들을 미리 예방하고자 하는 차원에서 시작하려는 모습이지 않을까 조심스레 추측해 보겠습니다.



일시 : 2016년 07월, 08월

내용 : 깜박이 집중 단속 (방향지시등 단속)

방법 : 일반도로에서는 30미터 전, 고속도로에서는 100미터 전 미리 켜고 진로 변경

벌금 : 3만원




정말이지 뉴스에도 나올 만큼 루머는 아닌듯 합니다.


저런 미모의 여경도 서 안이 아닌 바깥으로 출동해서


단속을 해야 할 정도로 많은 병력이 투입되려나봐요? ㅎㅎ



깜빡이는 뭔지 다들 아시죠? 이렇게 노란불 깜빡 깜빡 하는거지요. ㅋㅋ


방향지시등이 맞는 말 같습니다!




요즘 나온 차들은 이렇게 사이드 미러에서도 불이 켜지더라구요. 


참 신기방기


저게 자동으로 접히는 것도 신기했었는데 이제는 불도 나오고 ㅜㅜ





그치만 먼저는 안전운전이 중요합니다!


옆사람과 웃음 꽃을 피우며 이야기 하는 것도 좋지만,


깜박하지 말고 지킬건 지킵시다! ㅋㅋ




고생하는 경찰분들 힘내시지요.





단속에 걸리면 이렇게 딱지를 끊는다 합니다.


벌금은 3만원이라고 하네요. 조심조심!




자 그럼 7월 8월은 모두 안전운전! 휴가기간인 만큼 좀 더 여유를 갖고 안전운전 합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