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 정보통

[제이노엘] 캐시워크 앱 소개 (Cash walk)

by 제이노엘 2017. 5.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이노엘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휴대전화 앱을 하나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


바로 캐쉬워크 (Cash walk) 라는 앱입니다.


여러분 휴대전화 들고 거의 매일 생활을 하시죠? 


그것도 휴대폰과 함께~ 주머니던 손이던 가방이던 어딘가에 꼭 들고 다니지 않습니까?


그렇습니다. 우리는 함께 합니다.


어찌 보면 남친 여친 연인은 없어도 휴대전화는 꼭 들고 있는 이 아름다운 세상!


돌아가신 스티브 잡스님께서 우려하였던 사람과의 대화는 줄어들고


오히려 다들 휴대전화를 바라보며 홀로 사는 이 멋진 세상이 찾아왔지요.


아무튼 이 캐시워크는 휴대전화에 삽입되어 있는 만보 측정 센서를 통해 숫자가 올라갑니다.


쉽게 만보기인 셈이죠.


그리고 걸으면 걸을 수록 매일 용돈을 줍니다.


하지만 최대 100원을 준다는게 함정.


100보 걸으면 1원을 줍니다.


즉 10000보 걸어야 100원을 줍니다.


이 100원을 모으고 모으고 모아서 우리는 다양한 먹거리를 먹을 수 있지요.


하지만 언제 모을까요 ㅋㅋㅋㅋ


그래도 티끌 모아 티끌이고, 설치만 해두면 되니 한번 깔아 보심이 어떨까요?


조심스레 제 의견을 제시해 봅니다. ㅋㅋ




설치하고 걷다보면 이렇게 숫자가 카운트 됩니다.


얼른 설치하시라고 8282에서 캡쳐! ㅋㅋ




그리고 걷다 보면 보물상자를 주는데요, 저걸 클릭하면 1원씩 증가 합니다.


그. 런. 데. !





이놈의 앱 회사에서 광고를 걸어 두었습니다.


귀찮지만 엑스표 눌러주면 되니깐 ㅋㅋ





이렇게 다양한 코너에서 현질이 가능하니.


많이 걸어서 바나나 우유 사먹읍시다 ㅋㅋ


매일 만보를 걸으면 3000원이 생기니, 우리 바나나 우유 2개는 사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