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 정보통

[제이노엘] 구르는 연필 방지

by 제이노엘 2016. 7.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이노엘입니다.



굴러가는 연필 때문에 연필이 부러지고 잃어버리고 한적 있으시지요?


특히나 동그란 연필들이 대부분 그러한데,


사실 뭐 동그랗지 않아도 굴러가긴 마찬가지죠?ㅋ  


그래서 오늘은 그 굴러가는 연필이 안굴러가게끔 해주는 간단한 방법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먼저 연필인데요,




까만연필입니다. 잘굴러가요. 원형이니까 ㅋㅋ



사실 이건 굴리고 찍었는데 뭐 티가 안나네요 ㅋㅋㅋ




일단 준비물은 연필과 테이프 입니다.


아무 테이프나 상관없어요.




테이프를 뭐, 살짝 떼어줍니다.


대충 8센치 정도?




그리고 맨 위에 이렇게 붙여 줍니다. 아주 살짝만!


살짝만 붙여줍니다.


살짝만이 아니고 조금만! ㅋㅋㅋ




그리고 사진처럼 날개를 접어줍니다.


테이프와 테이프가 맞닿게 해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 날개를 4개 접었어요 저는.


여러분들도 4개 접으세요. ㅋㅋㅋ




이렇게 다 접고 나면 완성! 끝


참 쉽죠?




날개 4개를 접었습니다 자자잔!!




이렇게 해주면 안굴러가더라구요.




연필 5자루를 이렇게 다 만들었습니다. ㅋㅋ






하라는 일은 안하고 이런거 하며 시간 보내기 성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