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 정보통

배민 라이더 커넥트 알바 첫날 수익은 마이너스 수익 공개

by 제이노엘 2021. 5. 18.
728x90
반응형

 

배민 라이더 알바시작

뭔가 용돈벌이가 필요하다고 생각이 되어

배민 라이더스 알바를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평소 자전거 타고 출퇴근을 하고 있어서

자전거로 배달알바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드디어 첫 라이딩을 시작 했습니다.

(물론 사전에 가입과 인증을 마쳤습니다.)

 

 

 

 

물론 일반배차로 운행을 하였구요.

거리상 가까운 곳으로 평지 위주로 했습니다.

첫 배달을 무사히 마쳤구요.

 

 

두번째 배송도 무사히 마쳤습니다.

가까운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배달을 하여

큰 무리없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한동안 콜이 없다가 콜이 떴는데

이 때에는 고민을 하였습니다.

바로 중앙의 주황선이 고속도로인데

자전거로 저 고속도로를

넘어가기는 쉽지가 않거든요.

그래도 열심히 넘어가기로 결정하고

고속도로를 넘어서 다녀왔습니다.

 

근데 이 때부터 계속 알람이

"띵동 띵동" 울리는거예요.

 

대체 뭘까?

일단 3번째 배송까지 무사히 마쳤더니

배민에서 전화가 오더군요.

오잉? 뭐지? 잉?

 

결과는 제가 오배송을 했다는 연락이었습니다.

2번째 배송이었는데 이 때에 다른 집으로

배달을 하였다는 내용입니다.

 

<장갑끼고 있어서 오타 ㅈㅅ>

 

 

이렇게 훈훈하게 마무리가 되었고

음식값은 제가 배민에 다시 입금을 했다는

그래서 마이너스 수익입니다.

 

 

근데 어떻게 실수 했지?

제대로 배달 한거 같은데

이상하더군요.

다시 생각을 하고 또 해보았더니

지도! 지도를 보고 갔었어요.

 

저는 지도를 보고 607동으로 갔습니다.

생각을 했지요.

 

세상이 참 좋아져서

아파트 동까지도 안내를 해주고

지도가 참 좋아졌구나!!

 

근데 사실 알고보니

제가 배달을 해야 할 곳은

603동이었습니다 

 

글로 적힌 주소는 603동을

지도에 전달지는 607동을

가르키고 있어서 제가 607동의

엉뚱한 곳으로 가서 음식을 두고 왔습니다.

 

요즘에는 비대면 배송이 유행이라

문앞에 두고 벨을 눌러달라는 요청에

그리 하였더니 . . .

첫날에 마이너스 수익을!!!

 

 

 

배민 잘못 배송하면 어찌 되나요?

오배송을 했을 경우

일단 고객센터에서 알람이 계속 옵니다.

배달중 (주행중)에는 전화가 오지 않아서

알람이 계속 울립니다. 신경 쓰이도록요.

 

배송을 마치고 나면(콜 대기중에) 전화가 옵니다.

배민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오고

안내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을 해줍니다.

 

배송을 잘못 하신 것 같습니다.

고객분이 음식을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오배송 한 곳으로 가서 확인을 해 보시고

저희에게 연락을 주세요.

 

이 말이 결론이고 이 말을 친절하게 설명해줍니다.

 

그리고 계좌번호를 알려드릴테니

내일까지 입금 하시면 됩니다.

 

좋아요. 제 잘못이니 인정합니다.

그럼 그분에게 다시 음식을 배송해야 하나요?

 

우선 고객분께서는 오배송한 음식은

받기 원하지 않으시고

새 음식으로 받으시길 원합니다.

그리고 그 배송은

다른 라이더분이 진행합니다.

 

 

 

아 그렇구나 .... ㅠㅠ

죄송합니다.

 

저는 제가 잘못 배송한 곳으로 갔습니다.

거기서는 음식을 손도 안대고

문 밖에 내놓으셨더라구요.

다행이지요.

만약 그 분들이 드셨다고 해도

굳이 원망하지도 않고

돈으로 달라고도 안하려 했었거든요.

 

이미 드셨다구요?

그럼 맛있게 드셨나요?

제 실수로 인해 생긴 일이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맛있게 드셨으면 됩니다.

내일이 휴일이니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이런 멘트도 생각했었는데 ㅋㅋ

남은 음식 갖고와서 

집에서 냠냠 먹었습니다.

첫날 마이너스 수익이라

음식이 그닥 맛있지는 않더라구요 ㅋㅋㅋㅋ

뭔가 안넘어갔어 ㅠㅠ

 

 

첫날 수익 공개

 

먼저 번 돈은 다해서 12,100원인데

오배송한 두번째 4,100원을 제하면

딱 8,000원 벌었습니다.

그.러.나.

음식값을 다시 보냈거든요.... ㅋㅋ

물론 제가 먹긴했습니다만

음식값 15,000원을 제하면

음.

7,000원 마이너스 났습니다. ㅋㅋㅋ

7,000원은 제 뱃속에서 잠자고 있어요.

저도 이만 잠자고

내일 다시 배달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