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 정보통

카카오 애드핏 광고 수익금 수령하는 방법 (처음 사용자 필독)

by 제이노엘 2023. 2. 25.
728x90
반응형

얼마전 저에게 메일이 왔습니다. 카카오 애드핏 광고의 수익금을 수령할 수 있으니 얼른 수령해 가라는 메일이 왔습니다. 그래서 카카오 애드핏 광고 수익금을 어떻게 수령할 수 있는지 제가 해보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애드핏은 먼저 50,000원 이상부터 수령이 가능하며 매달 21일부터 말일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2월 25일이니 수령이 가능한 날짜니 제가 타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애드핏 사이트에 접속을 해줍니다.

 

 

애드핏 바로가기

 

접속 하고 나서 오른쪽 위에 있는 "AdFit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 자연스럽게 로그인을 해 줍니다.

부끄럽지만 작은 금액이라도 행복하게 받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왼쪽 메뉴바에서 "지급"을 눌러줍니다.

 

저는 처음이기에 아무런 정산과 지급 정보가 없습니다. 따라서 이번에 등록을 하려고 하니, 빨간색 네모칸 안에 표시되어 있는 "정산/지급 정보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런저런 개인정보다 넣고 필수 동의사항도 동의하고 등록하면 됩니다. 주민등록번화와 주소, 은행계좌번호도 당연히 넣어야 합니다. 그리고 등록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바뀌는데 저는 카카오 애드핏이니 카카오 통장으로 등록했습니다.

좀 전과는 다르게 파란 버튼이 "지급 요청하기"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자 그럼 얼른 지급 요청합시다. 현기증 난단 말예요.

작지만 소중한 제 용돈이이게 그냥 저는 전체를 다 받기로 했습니다. 확인을 누르면 끝!

이상으로 카카오 애드핏 수령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